متجر بلاي العرب » التطبيقات » تطبيقات الخرائط وتحديد الموقع »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icon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0 votes, غير متاح/

5

0$ تطبيقات الخرائط وتحديد الموقع

4.0.3 and up

تحميل اخر اصدار (16.8 MB)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تنزيل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للموبايل اندرويد برابط مباشر

وصف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풀러스는 복잡한 출퇴근 시간, 나 홀로 오가는 차량 속 빈자리를 공유하는 على الطلب 카풀 기반 라이드 셰어링 서비스입니다.

매일 홀로 출퇴근하던 내 차 빈자리를 공유하고 월 50만 원의 수입을 올려보세요! 풀러스와 함께라면 더 이상의 유류비, 차량유지비 걱정은 사라지고 출퇴근이 즐거워집니다.

[서비스 지역]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출발/도착 가능!

[서비스 시간]
1.기본 시간으로 선택
– 출근 : 평일 오전 5시부터 오전 11시까지
– 퇴근 : 평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전날인 경우,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2.출퇴근시간으로 선택

=======================================================================

■ 새로운 수입
출퇴근길 카풀만으로 운전 시간당 1~2만 원의 수입이 생깁니다. (거리, 교통상황에 따라 상이)
라이더의 할인율과 상관없이, 드라이버의 카풀 수입은 정상적으로 지급되며 드라이버를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됩니다.

■ 내 맘대로 운행
오늘 출퇴근길 카풀을 할지는 스스로 결정하여 운행하세요. 나의 일정에 맞춰 원할 때 자유롭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매칭
수많은 실시간/예약 카풀 요청 중 원하는 콜을 잡고 운행을 시작하세요. 실시간으로 매칭된 라이더를 픽업하고 목적지까지 운행하면 카풀이 완료됩니다.

■ 카풀 추천
원하는 카풀 요청이 어디 있는지 일일이 찾아보지 마세요. 드라이버 개인별 이동패턴을 파악하고 분석해 유사경로의 라이더 콜을 자동으로 추천해드립니다.

■ 정확한 길 안내
T-Map과 카카오내비 중 원하는 앱을 사용하세요. 라이더 출발지와 목적지까지 이동 경로를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 합법적인 서비스
풀러스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81조의 카풀 허용 규정에 따라 제공되는 합법적 서비스입니다.

=======================================================================

풀러스 드라이버 회원가입을 위해서 운전면허증, 자동차등록증, 차량 보험 가입 증명서가 필요하며, 앱 내에서 사진 촬영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드라이버를 위한 앱이며, 라이더로 이용할 분들은 별도의 풀러스 라이더 앱을 별도로 받아 가입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버회원과 라이더회원은 별도로 운영됩니다)

앱 설치나 이용 과정에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 help@poolus.kr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유의 사항]
* 백그라운드에서 GPS를 지속해서 사용하는 것은 배터리의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استمرار استخدام GPS قيد التشغيل في الخلفية يمكن أن تقلل بشكل كبير من عمر البطارية.”

تحميل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للاندرويد برابط سريع



ما هو الجديد

2018-07-29

# الصيف 시즈닝

Get it on:
Get  풀러스 드라이버 – 실시간 매칭 카풀 앱(Poolus) APK on Google Play

متشابهه
Searching...

اضغط للاشترا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