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마녀사냥(특종 SNS) APK

Rating /5

Download 마녀사냥(특종 SNS) APK for android

The description of 마녀사냥(특종 SNS)

: 페이스북.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페이스북 앱이 깔려 있으면 자동적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을 하면 마녀사냥 앱을 이용할 수 있고, 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첫번째 로그인 시 별 10개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후 하루 1개씩의 무료 별을 확보할 수 있고, 아기별.북두칠성.안드로메다 등 유료 별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는 별을 통해 열람할 수 있는 콘텐츠와 별이 없이도 열람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별이 붙어 있는 콘텐츠는 클릭시 별 1개가 소진됩니다. 별은 무료별부터 소비됩니다.

: 별 1개가 소진된 콘텐츠는 30일간 열람할 수 있고 매일 29, 28, 27 식으로 남아 있는 날짜가 표시됩니다.

<60초 내 사용법>

*일반 유저

– 마녀사냥 앱 다운(구글 플레이.애플 앱 스토어)
– 메인화면 오른쪽 하단 글쓰기 버튼 클릭
– 게시물 등록

*회원사

– 마녀사냥 앱 다운(구글 플레이.애플 앱 스토어)
– 마녀사냥 더보기 클릭 후 ID신청란에서 ID 신청
– 운영진의 안내문에 따라 게시물 포스팅(웹.앱 동시 가능)

*별.하트 기능

– 무료별 : 운영진 이벤트 + 더보기 별똥별(하단) 클릭 후 확보
– 유료별 : 더보기 별똥별 스토어 활용
– 무료하트 : 무료별과 동일 개념(무료별 1개 = 무료하트 1개)
– 유료하트 : 유료별과 동일 개념(유료별 1개 = 유료하트 1개)

*별.하트 소비

– 제목 끝 ☆1 : 별 1개 소비
– 제목 끝 ☆0 : 별 소비 ‘제로’
– 제목 끝 ☆-1 : 무료별 1개 배부

*별.하트 구조

– 별소비 : 무료별부터. 그리고 무료별 소진 후 유료별 소비
– 하트 소비 : 무료하트부터. 그리고 무료하트 소진 후 유료하트 소비
– 팝업 : 무료 별.하트 소진 후 팝업창 통해 유료 별.하트 획득 안내

*별.하트 획득

– 별 획득 : 콘텐츠 게재 때 ‘별 체크’ 시 1개(일반 유저)
– 하트 획득 : 다른 유저가 발송 시 ‘하트 획득’
– 확인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별’ 클릭 후 별똥별 오른쪽 상단 별 갯수 클릭
– 획득 별.하트 : 재사용 원천 불가. 추후 기프티콘 등 교환(획득한 유료 별.하트)

*별.하트 소유

– ☆ : 무료별(하트) 소유 현황
– ★ : 유료별(하트) 소유 현황
– ✓ : 획득한 별 현황

*회원사 별.하트

– ID 신청시 별도 안내

* 유저의 별은, 소유한 무료 별(☆), 소유한 유료 별(✮), 획득한 별(✓)로 구성됩니다. 더 보기의 우측 상단 ‘별 갯수’를 클릭하면 본인의 별 현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유한 무료 별(☆)은 앱 관리자(혹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회원사)가 무료로 배포하는 별입니다. 소유한 유료 별(✮)은 유저가 스토어(더보기 별똥별 란) 에서 구입한 별입니다. 획득한 별(✓)은 유저가 ‘우수 콘텐츠’를 포스팅해서 획득한 별입니다. 회원사는 신문.방송 등 언론사, 학원, 출판사, 서점, 기업, 기관, 단체, 파워블로거, 크리에이터 등입니다.

* 회원사의 경우, 유저가 클릭하면 별(무료별 ☆ 혹은 유료별 ✮)이 소비되는 콘텐츠, 클릭하면 ‘거꾸로’ 유저가 무료별(☆)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클릭하면 유저의 별 소비.확보가 전혀 없는 콘텐츠 등 3가지 형태로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저는, 다른 유저가 클릭하면 별 1개가 소비되는 콘텐츠, 별 소비.확보가 전혀 없는 콘텐츠 등 2가지 형태로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 유저의 별은 무료 별부터 소비되고, 무료 별이 완전히 소진되면(없으면) 유료 별을 앱 내 스토어에서 구입해 소비할 수 있습니다. 유료 별은 다른 유저에게 선물은 불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곧, (회원사나 타 유저 등의 콘텐츠 게시물에 대해) 한 번 소비되면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별과 하트는동일한 개념입니다. 곧, 별이 10개 있으면 하트가 10개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료 별 5개와 유료 별 5개가 있으면, 무료 하트 5개와 유료 하트 5개가 있다는 뜻입니다. 하트의 기능은 “우수 콘텐츠 게시자를 응원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 유료 하트도 유료 별과 마찬가지로 앱 내에서 1번 소비되면(사용되면), 재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 별과 하트를 많이 획득한 유저는 “우수 콘텐츠를 올린 유저”로 평가돼, 이벤트의 우선권을 부여받습니다. 회원사가 획득한 무료 별과 무료 하트는 ‘해당 회원사가 게시한 콘텐츠를 클릭하는 유저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곧, ‘회원사의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사가 획득한 유료 별과 유료 하트는 앱 운영진(관리자)이 내부 규정에 의거해 적절한 보상을 합니다. 회원사와 유저 공히, 유료 별과 유료 하트의 재유통(재사용)은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특종 SNS' 마녀사냥 공식 오픈
"단독・긴급・특종의 진검 승부"

단독, 긴급, 특종 뉴스들이 숨막히는 경쟁을 펼치는 ‘마녀사냥’이 공식 오픈했다.

마녀사냥에서는 신문.방송을 비롯한 언론사들이 A.B.C 리그로 나뉘어 특종 경쟁을 펼친다. 독자들의 클릭과 하트(좋아요)는 실시간으로 기사에 대한 평가와 함께 해당 언론사들의 수익과 직결된다. 마녀사냥은 구글플레이.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마녀사냥에서는 독자들도 단독성 콘텐츠를 게시해 다른 이용자들로부터 실시간 클릭과 하트를 받아 기프티콘 등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마녀사냥은 전통적 매체인 ‘종이신문과 방송’, 제2의 뉴스 유통공간인 ‘포털’에 이어 제3의 ‘뉴스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한다. 포털과 가장 큰 차이점은 클릭.하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콘텐츠에 대한 평가가 이뤄지고 수익이 흐른다는 점이다. 매일매일 ‘최고 기사 선정’ 등 랭킹 시스템도 특징으로 꼽힌다.

A리그에는 중앙 언론, B리그에는 지역 언론, C리그에는 인터넷언론과 파워블로그 등이 ‘잠정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각 리그에서는 단독.긴급.특종 기사들이 ‘프리미어 리그’ 혹은 ‘메이저 리그’와 같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독자와 일반유저들은 U리그에 참여해 콘텐츠 경쟁에 뛰어들 수 있다.

마녀사냥 측은 구글과 애플사의 ‘인-앱’ 등을 활용해 운영 시스템을 개발했다.

마녀사냥 회원사로 참여하면 개별 홈페이지를 통해 콘텐츠를 자율적으로 게시, 수정, 삭제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콘텐츠별 현황을 파악할 수도 있다.

마녀사냥 관계자는 “마녀사냥은 각 언론사들이 ‘실시간으로 콘텐츠에 대한 평가와 수익이 나타나는’ 앱을 무료로 하나씩 소유하는 형태”라며 “앞으로 언론 생태계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그에따라 보다 더 우수한 기사와 뉴스들이 생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개발자 연락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27층 (수하동, 센터원빌딩 서관) Tel: 010-4507-1006

Download 마녀사냥(특종 SNS) APK for android direct link




What’s new

2018-06-09

안정성 강화

More From Developer More »

comments

others comments

No Comments

https://files1.matjarplay.com/download.php